부문 의료(액취증/다한증치료)
기업명 제이앤케이의원
브랜드명 제이앤케이의원


제이앤케이의원, 소비자가 뽑은 '2016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의료(액취증다한증치료)부문수상

 

제이앤케이의원이 개인별 맞춤 의료서비스와 특화기술개발을 바탕으로 ‘2016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인증식에서 의료(액취증다한증치료)부문 1위를 수상했다.

 

제이앤케이의원 정병태 원장은 1998년부터 액취증 및 다한증 치료를 시작해 다양한 케이스의 수술경험을 바탕으로 본원의 대표적인 삼중제거술 치료법을 개발해 독자적인 시술과정을 진행한다. 그중 삼중제거술은 액취증의 원인이 되는 아포크린선 땀샘을 삼중으로 제거해 재발율 제로에 도전하는 액취증 시술에 특화된 시술법으로 레이저 및 초음파, 특수 고안한 캐뉼라를 사용해 피부 진피층 쪽의 땀샘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이 밖에도 최신 의료시스템을 구비를 통한 진료예약부터 시술까지 다양한 의료시스템을 구현하며 시술 후 사후관리로 고객만족서비스에 힘쓰고 있다. 또 액취증에 대한 전문적인 판단 및 치료계획 수립으로 개개인에게 적합한 1:1맞춤 서비스 제공 한다.

 

정 원장은 이번 수상을 바탕으로 액취증, 다한증 치료에 적합한 병원으로 선정돼 기쁘고 앞으로도 오랜 시술 경험과 노하우, 그 바탕에 진심을 더해 환자중심의 병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성장할 것이라며 불쾌한 겨드랑이 냄새와 땀 때문에 말 못할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들을 위해 폭 넓은 치료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1213일 서울 신사동 더리버사이드호텔에서 개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