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의료서비스
기업명 재단법인 씨젠의료재단
브랜드명 재단법인 씨젠의료재단


재단법인 씨젠의료재단, 소비자가 뽑은 '2016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의료서비스부문수상

 

()씨젠의료재단(이사장 천종기)이 분자진단기술을 바탕으로 ‘2016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인증식에서 의료서비스부문 1위를 수상했다.

 

설립 26주년을 맞는 씨젠의료재단은 분자진단기술을 통해 하루 만에 검사결과를 제공하는 'One-day'검사 시스템을 개발, 부산 경남검사 센터 확대 운영으로 전국의 고객에게 고품질 진단검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진단의학검사, 분자진단검사, 진단병리검사 등 전 분야에 걸친 4,000여 가지 이상의 검사를 수행함으로써 임상진료 및 연구를 위한 진단검사서비스를 전국 병의원에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의 국가 정책 연구과제를 수행해 환자들의 조기 진단 및 치료에 이바지하고 있다. 또 국내외 소외계층 및 의료취약지역에 진료지원과 의료봉사를 실천하며 사회공헌기업으로써의 역할을 선보이고 있다.

 

천종기 이사장은 세계로 진출하는 글로벌 질병검사 전문기관이라는 비전 2020을 선포하고 내외부적으로 양적 목표 및 질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핵심가치와 행동원칙을 전 임직원이 실천하고 있다이번 수상을 통해 정확한 질병검사와 혁신적인 연구개발로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1213일 서울 신사동 더리버사이드호텔에서 개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