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건강식품(기관지 건강)
기업명 (주)우아한
브랜드명 광동맑은365스틱

[2022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광동맑은365스틱, 57년 역사 목건강 식품 선봬

 

광동 맑은365스틱은 57년 역사를 자랑하는 광동과 몸속 유해 물질 배출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해온 성균 바이오텍이 함께 만나 신뢰와 장인의 정신을 바탕으로 목 건강을 위해 만든 건강식품이다.

 

광동에서 엄선한 목건강에 필요한 전통한방원료를 바탕으로 목에 좋은 검증된 전통 한방원료를 좋은 품질의 상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맑은365 공식몰에서는 목 건강을 위한 맑은365 스틱뿐만 아니라 위한 구강면역을 위한 맑은 덴탈케어 가글액 치약’, 목이 시원한 맑은365 캔디’, 그리고 면역관리를 위한 맑은365 면역보감등 다양한 상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광동 맑은365스틱 관계자는 목 건강 관리가 면역 관리로 직결되는 시기인 만큼 목건강을 위한 상품의 꾸준한 개발로 좋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고객들의 목건강 증진 및 면역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광동맑은365스틱은 ‘2022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건강식품(기관지 건강)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