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건강기능식품(종합영양제)
기업명 주식회사 플레이디
브랜드명 데이팩

[2022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데이팩, 프리미엄 라인 데이팩 헬씨본출시 앞둬

 

데이팩은 하루 건강, 한 포 습관을 슬로건으로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하는 종합 영양제 브랜드다.

 

멀티비타민, 유산균, rTG오메가3로 구성된 데이팩 출시를 시작으로 눈 건강과 간 건강에 초점을 맞춘 데이팩 에너지’, 항산화와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집중한 데이팩 이뮨을 출시하며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맞춘 멀티팩 종합 영양제를 선보이고 있다.

 

이와 더불어 디에센셜 데이팩은 올해 말 프리미엄 라인인 데이팩 헬씨본을 출시한다. 헬씨본은 뼈 관절 건강에 초점을 맞춘 상품으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MSM, 글루코사민,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와 칼슘으로 구성된 한 포 영양제다.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가 세분화되고 다양해지는 만큼, 앞으로도 간편한 영양제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이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데이팩은 ‘2022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건강기능식품(종합영양제)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