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화장품(헤어바디)
기업명 (주)브리드비인터내셔널
브랜드명 브리드비인터내셔널

[2022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브리드비인터내셔널, 전문 조향사의 기술력이 담긴 헤어/바디 제품선보여

 

브리드비인터내셔널이 전문 조향사의 기술력이 담긴 헤어/바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향기 전문 브랜드 부케가르니(BOUQUET GARNI)’와 자연주의 브랜드 나드(NARD)’를 보유하고 있는 뷰티&생활 전문기업이다.

 

부케가르니나드는 엄선된 성분을 사용하고 있으며 까다로운 CGMP(선진의약품제조및품질관리기준) 인증을 취득한 제조 시설에서 만들어졌다. 특히 몸에 닿는 헤어&바디 제품인 만큼 인체 피부자극 테스트를 엄격히 거쳐 만들어진다.

 

부케가르니는 스치는 순간까지 향기롭게 기억될 수 있도록, 전문 조향사의 조향 기술력으로 배합한 프리미엄 향료를 헤어/바디 제품에 담아내고 있다.

 

나드는 척박한 히말라야 고산 지대에 뿌리를 내리는 강인한 나드라는 식물을 콘셉트로 한 헤어&바디 브랜드로, 청정 히밀라야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일상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뷰티 제품의 라인업 확장 등 앞으로도 소비자의 감동과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브리드비인터내셔널은 ‘2022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화장품(헤어바디)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