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건강기능식품(체지방감소식품)
기업명 주식회사 티지알앤
브랜드명 GRN

[2022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GRN, 시즌2 검정이천둥이 등 잇따라 선봬

 

GRN은 다이어트를 중심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2013년 론칭돼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활발히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매월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들과의 소통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분홍이초록이 시리즈의 경우 grn의 대표적인 상품이라 할 수 있으며, 식전식후에 섭취하며 다양한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다 기능성의 제품이다. 시즌4 분홍이초록이 출시 한 달만에 2차 완판을 이뤄냈다.

 

또한, 시즌4 분홍이초록이에 이어 grn은 올 해 시즌2 검정이, 시즌2 천둥이를 잇달아 출시하면서 국내 온라인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GRN 관계자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추구하기 위해 다양한 주원료를 바탕으로 신체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GRN‘2022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건강기능식품(체지방감소식품)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