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고객만족브랜드(명품쇼핑몰)
기업명 (주)트랜드메카
브랜드명 트랜드메카

[2022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트랜드메카, 체계적인 시계 품질 관리 서비스 제공

 

트랜드메카는 온라인 정품 명품 쇼핑몰로 해외 명품 브랜드부터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등 약 180여개 브랜드를 취급 수입, 유통하고 있다.

 

또한, 트랜드메카는 품질경영 시스템 인증서인 ICR 획득한 바 있으며 관리체계(ISMS) 역시 인증을 받아 사이버 보안 침해 예방 등을 위한 체계적인 관리 서비스도 실시하도 있다.

 

이외에도 사후 A/S관리 시스템을 위해 공식 A/S센터를 운영하는 등 품질관리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힘쓰고 있다.

 

트랜드메카 서대규 대표는 “7년 연속 수상이라는 기록은 많은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 덕분이라 생각한다“2022년은 트랜드메카에서 운영 중인 타임메카의 쇼핑몰명이 트랜드메카로 변경됨에 따라, 앞으로 시계를 비롯해 명품 의류, 잡화 카테고리의 상품들 수입 비중을 높여 종합 명품 쇼핑몰로 거듭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트랜드메카는 ‘2022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고객만족브랜드(명품쇼핑몰) 부문을 7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