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온라인교육(영어학습프로그램)
기업명 알스언어학습클리닉
브랜드명 알스영어시스템

 

 

[2021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영역별 동시 학습 영어교육, 알스영어시스템

 

알스영어시스템이 ‘2021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온라인교육(영어학습프로그램)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알스영어시스템은 하나의 컨텐츠로 100여개의 다양한 훈련을 할 수 있도록 훈련엔진을 탑재시켜 읽기, 듣기, 말하기 등 다양한 영역에 대해 영어학습을 매우 빠르고 효과적으로 할 수 있게 하는 영어전문 훈련시스템이다.

 

알스영어시스템은 원클릭으로 100개의 온라인 훈련과정이 자동으로 만들어지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으며, 17종류의 본문 워크북과 12종류의 어휘 워크북 교재 인쇄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하나의 자료를 활용해 영역별 동시 학습이 가능하도록 설계하여 언어에 대한 통합 응답 속도를 획기적으로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올해 초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진행하는 K-비대면바우처플랫폼의 공급기업에 선정되어 영어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수요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시중가의 10%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알스영어 윤창훈 대표는 최근에 런칭한 알스영어 앱 또한 읽기, 듣기, 어휘 등 다양한 훈련을 제공하고 있고 실시간으로 학생의 훈련 결과를 조회 가능하다 학원에 태블릿만 설치된 경우 컴퓨터를 구매하지 않아도 즉시 알스영어 프로그램 도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