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건강기능식품(체지방감소식품)
기업명 주식회사 티지알앤
브랜드명 GRN

 

 

[2021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한의원 공동개발 건강기능식품, grn

 

grn‘2021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건강기능식품(체지방감소식품)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grn()티지알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2013년 론칭 이래 알병 시리즈를 출시하며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의 대표적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한의원과 제품 연구·개발 협업을 체결하고 건강한 다이어트와 신체 건강관리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한의사와 공동 개발하고 있다.

 

grn의 알병 시리즈는 패키지 색상에 따라 이름 및 주원료가 구분된다. 예를 들면 분홍이’ ‘연홍이’ ‘초록이는 각각 가르니시아, 콜레우스포스콜리, 녹차카테킨 성분 등이 함유돼 있으며, ‘연녹이제품에는 L카르니틴타르트레이트, 깻잎추출물 성분 등이 함유돼 있다.

 

특히 L카르니틴타르트레이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개별인정을 받은 바 있다.

 

grn 관계자는 “grn은 꾸준한 연구와 개발을 통해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 및 니즈를 반영한 여러 가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단순히 기능성에만 치중한 것이 아닌 다이어트와 건강 모두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고 있다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두고 좋은 제품을 만드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