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온라인교육(운동지도자)
기업명 (주)용감한컴퍼니
브랜드명 이파마스터(IIPAMASTER)

 

 

 

[2021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종합 교육 플랫폼, 이파마스터(IIPAMASTER)

 

이파마스터(IIPAMASTER)‘2021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온라인교육(운동지도자)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이파마스터(IIPAMASTER)는 올해 필라테스에 이어 트레이너 교육 부문에도 진출했다. 바벨베이직 과정, 보행전문가 과정, 골프 피트니스 과정 등 전문 강의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하여 운동 지도자들의 재교육 및 역량강화를 위한 종합 교육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필라테스 강사들과 트레이너들이 실제 회원의 상태를 파악하고 지도하는데 필요한 이론 강의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전 강의를 온라인으로 제공해, 언택트 시대에 강사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자기계발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이파마스터는 올해 새롭게 론칭한 차민기 교수의 씨너리너스트롱거 과정, 장원석 교수의 체형교정법 패키지 과정 이 외에도 2급 생활 스포츠지도사 과정 등 새로운 트레이너 강의와 함께 기존의 스포츠 의학 최고 권위자인 홍정기 교수의 기능 해부학 강의 등 다양한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파마스터 관계자는 물리치료사와 의사들도 수강할 만큼 전문성 있고 정확한 내용을 제공한 것이 3년 연속 수상의 원동력이 된 것 같다라며 이파마스터 강의는 앞으로도 더욱 많은 운동 지도자들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종합 교육 플랫폼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