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서비스혁신브랜드(미술품 재테크)
기업명 ㈜갤러리케이
브랜드명 아트노믹스

 

 

[2021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미술품유통 플랫폼 제공, 갤러리케이

 

갤러리케이가 ‘2021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서비스혁신브랜드(미술품 재테크)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갤러리케이의 아트노믹스는 한국미술협회와의 제휴를 통해 역량 있는 국내 작가들의 작품을 구입 및 렌탈 할 수 있는 미술품유통 플랫폼을 개발했다.

 

작가들이 자신만의 철학과 작품세계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의 제공을 통해 미술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것이 목표이다. 작가들에게는 창작활동만 전념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전시, 판매, 블루칩 작가 육성 등에 이르는 구조 확립을 통해, 한국 미술시장의 발전과 인프라 구축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그동안 소수만이 누리던 미술품 재테크를 미술컨설팅 전문가 아트딜러를 통해, 아트노믹스(ART+ECONOMICS)와 아트결합상품을 활용해 일반인도 쉽게 미술에 접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갤러리케이의 김정필 대표는 명예로운 상을 세 번이나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미술작가의 창작활동 지원과 미술시장 저변 확대를 위한 행사 개최나 미술 유통 제도 개선 연구들을 추진함으로써 미술과 대중이 한발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나가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