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건강기능식품(식사대용식쉐이크) Meal Replacement Shake
기업명 THE NA COSMETIC
브랜드명 Multivit Soy Isolate

 

 

[2020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식사대용쉐이크 건강기능식품, Multivit Soy Isolate

 

Multivit Soy Isolate‘2020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건강기능식품(식사대용식쉐이크)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Multivit Soy IsolateTHE NA COSMETIC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근육을 증진시켜 체중을 늘려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100% 분리대두단백으로 만들어졌으며, 삼성화재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제품이다. GMP, HACCP 등 글로벌 품질관리 시스템을 갖춘 생산시설에서 생산되고 있다.

 

THE NA COSMETIC은 건강기능식품 마케팅 분야에서 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업체로, 다양한 제휴 상품들을 가지고 있다. 또한, 최종소비자에게 빠르고, 좋은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태국에서 성공적으로 자리잡았다. 캄보디아, 라오스 및 베트남 등 다양한 주변국으로 수출하고 있다.

 

Multivit Soy Isolate 관계자는 이 제품은 태국에서 성공적으로 출시된 후 한국에서 정식 수입돼 판매되고 있다체중 증가와 근육 강화가 필요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식사대용식쉐이크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