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건축(전원주택)
기업명 ㈜더존하우징
브랜드명 더존하우징

 

 


[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전원주택 건축 전문 브랜드, 더존하우징





더존하우징이 12월 10일 ‘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시상식에서 건축(전원주택) 부문을 수상했다. 스포츠서울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조사하고,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충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재정된 상이다.

전원주택 시공 기업 ㈜더존하우징은 주택상담부터 설계, 인테리어, 시공, 감리, A/S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전국 2,200동 이상의 시공 실적을 갖췄다. 외부 감사기업으로써 건축주의 재산을 보다 안전하고 투명하게 보호하며 시공을 진행해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공사현장에 정기적인 감리시스템을 운영해 현장소장과 건축인원들에 대한 끊임없는 교육과 시공확인으로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다. 또한 건축현장의 안전을 위한 철저한 감독으로 현재 업계 최고의 주택 건축 실적을 유지하고 있다.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더존하우징 주택전시장&건축 쇼룸은 1,500평 규모로 365일 상시 오픈한다. 건축공법에 따른 주택 내외장재 및 지붕 마감재, 인테리어 자재 등 집짓기의 모든 것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또 건축 전문 상담과 키오스크를 이용해 원하는 설계도면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더존하우징 이용진 대표는 “기업의 이익과 성과보다는 주택건축 분야에서 모범기업이 되도록 친환경 자재, 시공법 등에 관한 끊임없는 연구와 정직한 시공, 고객만족 활동을 유지하며 혁신적인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