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고객만족브랜드(홍삼)
기업명 내츄럴헬스케어 주식회사
브랜드명 초월홍삼

 

 

 

[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전 연령층 섭취 가능한 홍삼브랜드, 초월홍삼

 

 


 

 

초월홍삼이 ‘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고객만족브랜드(홍삼)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성공적인 소비자감동 문화정책과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초월홍삼은 서울대학교 연구진과 함께 오랜 기간 연구와 개발을 거쳐 개발된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발효홍삼의 효과를 누릴 수 있게 개발해 유아부터 중장년층까지 섭취할 수 있는 폭넓은 제품군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홍삼제품 내 사포닌은 장내 미생물에 의해 분해되어야만 섭취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개인마다 장내 미생물의 보유가 상이하여 홍삼 섭취 시 효과가 제각각이었다면 초월홍삼제품은 홍삼을 발효 시켜 개개인의 사포닌 섭취 능력과 상관없이 높은 체내 흡수율을 나타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 초월홍삼은 올해 81일에 론칭하면서 전속모델로 가수 송가인을 발탁했고, 이후 여러 미스트롯 가수들이 참여한 송가인과 미스트롯이 함께하는 초월페스티벌행사를 진행하며 서울, 경기지역의 환경미화원과 소방관들을 초청하여 성황리에 행사를 종료했다는 후문이다.

 

초월홍삼 관계자는 론칭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만큼 눈앞의 이익만 쫓는 브랜드가 아닌 소비자와 소통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며 앞으로도 발효홍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