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고객만족브랜드(중고차)
기업명 JK AUTO GROUP Ltd.
브랜드명 김팀장

 

 

[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중고차 전문 브랜드, 김팀장

 

 

 

 

 

김팀장이 ‘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고객만족브랜드(중고차)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성공적인 소비자감동 문화정책과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밴쿠버에서 시작된 글로벌 기업 JK AUTO GROUP의 김팀장은 단순 중고차 판매, 매입 매장이 아닌, 캐나다 밴쿠버에 오시는 고객 분들의 빠른정착에 도움을 주는 JK AUTO 원스탑 이라는 서비스를 통해서 고객 분들의 안전과 편의를 책임져주는 가족같은 서비스로 캐나다 현지인들 뿐 아니라 많은 한인고객 분들에게 사랑을 받는 기업이다.

 

JK AUTO의 원스탑 서비스란, 밴쿠버라는 먼 타지에서 중고차를 사는 고객분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초점을 맞춰 신속, 정확, 친절이라는 틀 안에서 고객 분들의 유학 또는 이민 생활을 편안하게 정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서비스이다.

 

자동차는 단순한 기계의 개념이 아닌, 안전과 생명에 직결된 부분이기에 김팀장은 전문성, 정직함, 신뢰성을 가지고 잘못된 중고차 구매로 인해 피해 받는 고객이 나오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차를 팔아 이윤을 추구하기보다는 섬세한 차량정비 작업으로 믿을 수 있는 차를 고객들에게 추천해준다.

 

JK AUTO 김팀장 관계자는 과거에도 그래왔고 앞으로도 내 가족이 안전하게 탈수 있는 차만을 손님들에게 추천해줄 것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