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고객만족브랜드(시계쇼핑몰)
기업명 (주)트랜드메카
브랜드명 타임메카

 

 

[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정품 시계 전문 쇼핑몰, 타임메카

 

 


 

 

타임메카가 ‘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고객만족브랜드(시계쇼핑몰)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성공적인 소비자감동 문화정책과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4년 연속 수상한 타임메카는 온라인 정품시계쇼핑몰로 해외 명품 시계 브랜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루 평균 방문객 수는 8만 명에 이르며, 취급하는 시계 브랜드만 150여개로 국내 전체 온라인 쇼핑몰 방문객의 60% 가량을 점유하고 있다.

 

아울러 타임메카는 관리체계(ISMS)를 인증 받고 정보통신 서비스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와 사이버 보안 침해를 예방하고 있으며, 품질경영 시스템 인증서인 ICR 획득했다. 이외에도 사후 A/S관리 시스템을 위해 한국시계산업협동조합과 MOU협약을 하는 등 관세청지정 공식 AS센터를 운영하며 품질관리와 고객과의 신뢰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트랜드메카 서대규 대표는 “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수상하게 돼 기쁘다.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는 시계 쇼핑몰로 인정받은 것 같아 보람을 느낀다앞으로 보다 많은 분들이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