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유아용품(유·아동 가방)
기업명 디와이오아이
브랜드명 DYOI

 

 

[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 아기 부스터 겸 미아방지가방 브랜드, 디와이오아이(DYOI)

 

 

 


 

 

 

디와이오아이(DYOI)‘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유아용품(·아동 가방)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성공적인 소비자감동 문화정책과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디와이오아이(DYOI)의 대표제품 됴이백은 특허 등록된 아기 휴대용 부스터 겸 미아방지가방으로 평상시에는 아기가방으로 사용하다가 가방에 포함된 끈을 활용해 안전하게 아기의자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디어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지난해 특허청 주최의 대한민국 세계여성발명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올해 9월에는 세계 3대 디자인 전시회로 꼽히는 프랑스 파리의 MAISON&OBJET(메종오브제) 키즈&패밀리관에 한국 업체 중 유일하게 선정돼 참가했고 전세계에 브랜드를 알렸다.

 

기능성뿐만 아니라 고급 퀄리티로 유아가방계의 명품이라는 장르를 개척한 DYOI는 심리학을 전공한 류은정 대표가 육아맘으로서 경험을 토대로 직접 디자인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초등학생 책가방, 키높이방석 등 다양한 신제품도 올해 안에 론칭할 예정이라고 한다.

 

DYOI 류은정 대표는 엄마의 마음이라는 진심을 담아 엄마와 아이에게 꼭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고민하고 소비자가 감동할 최상의 퀄리티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 것이 이번 수상을 가능하게 했던 것 같다앞으로도 소비자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