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뷰티(프리미엄텐 샴푸)
기업명 ㈜더블유비스킨
브랜드명 트리트룸


토탈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트리트룸’,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수상

 

 

()더블유비스킨의 토탈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트리트룸1127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시상식에서 뷰티(프리미엄텐 샴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올해 2년 연속 수상한 트리트룸은 프리미엄텐 샴푸,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 모닝에잇 모르간오일, 세븐프로틴 헤어필러, 식스엑스크림, 넘버파이브 헤어홀더, 헤어포픽서 총 7개의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SNS 및 온오프라인에서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주력 제품인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는 특허기술인 phase inversion(상전환기술)을 도입하여 액상상태의 트리트먼트가 물과 닿으면 크림 제형으로 변하면서 모발 깊숙이 단백질 및 17가지 모발과 유사한 아미노산을 큐티클 사이사이에 공급해줘 두피케어와 즉각적인 상한머리복구에 도움을 준다.

 

실리콘, 설페이트, 파라벤 등 두피와 모발에 손상을 가하는 9가지의 유해한 성분은 빼고,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블랙푸드에 함유돼 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다량으로 포함돼 모발의 산화를 막아주며, 손상머리복구에 도움을 준다.

 

더블유비스킨 관계자는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으로 올해 1월 미얀마 1회 한국의 날을 맞아 취약계층에 1억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고, 어린이날에는 성모자애드림힐 아동들을 위해 700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내년까지 CSR 활동으로 30억 이상 기부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