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스포츠웨어(요가복)
기업명 ㈜젝시믹스코리아
브랜드명 젝시믹스

요가복 전문 브랜드 젝시믹스’,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수상

 

 

 

 

 

()젝시믹스코리아의 요가복 전문 브랜드 젝시믹스 1127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시상식에서 스포츠웨어(요가복)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젝시믹스는 20156월 론칭된 요가복 브랜드로 운동을 즐기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레포츠에 적합하도록 구성된 다양한 운동복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온라인에서만 하루 매출 최고 2억원을 달성한 바 있다.

 

레깅스는 요가복 또는 애슬레저룩이라고 불리고 있다. 애슬래저는 애슬래틱(Atheletic)’레저(Leisure)’의 합성어로, 일상복으로 어색하지 않으면서 운동복처럼 편하고 활동성이 있는 스타일의 옷을 말한다.

 

주력 제품인 셀라는 뱃살이 마법처럼 사라지는 셀라(CELLA: 코오롱원사의 이름) 레깅스가 작년 출시해 누적 500만장 이상 팔릴 정도로 국민 레깅스로 사랑을 받으며, 매출이 크게 급성장했다. 최근에는 롱패딩, 자켓 등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애슬레저룩 스타일도 상품으로 담아내고 있다.

 

젝시믹스 이수연 대표는 단기간에 이렇게 성장하여 상을 받을 정도로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는 것 같아 기쁘다온라인뿐만 아니라 지난 14일 강남 가로수길에 첫 오프라인 매장오픈 까지 성공적으로 마쳤으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가져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