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온라인서비스(미디어플랫폼)
기업명 주식회사 위시드인베스트먼트
브랜드명 위시드인베스트먼트


종합 광고 대행사
위시드인베스트먼트’,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수상

 

 

종합 광고 대행사 주식회사 위시드인베스트먼트1127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시상식에서 온라인서비스(미디어플랫폼)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위시드인베스트먼트는 2016년 설립된 여의도 소재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으로 20181분기의 실적 달성이 예상치를 크게 뛰어넘어, 연간 예상 실적을 상향 조정한 바 있다.

 

특히 위시드인베스트먼트는 상반기 위시드렙(wecydRep)’이라는 미디어 플랫폼 설립 및 포인트잡(point-job)’ 론칭 등 신사업 영역 확장하며, 통합 마케팅 기업으로의 성장에 토대를 마련했다.

 

위시드렙은 체계적인 빅데이터 시스템을 기반으로 소비자의 연령 및 성별 등의 카테고리를 구성해 사용자의 니즈를 파악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로써 보다 타겟팅을 강화한 광고 전략을 가진 미디어 플래닝 플랫폼을 구축하게 됐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장동환 위시드 인베스트먼트 대표이사는 급변하는 미디어 시장 환경 속에서도 ‘CREATIVE’를 구현, 광고주와 소비자 사이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효과를 극대화 시킬 것이라며 프로그래매틱 알고리즘 개발 및 플랫폼 활용을 통한 최적화된 캠페인을 개발하여 애드테크(AD-Tech) 시대를 선도하는 진보적 기업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