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 생활가전(청소기)
기업명 ㈜서흥인터내셔날
브랜드명 벨로닉스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벨로닉스’,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수상

 

()서흥인터내셔날의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벨로닉스 1127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시상식에서 생활가전(청소기)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벨로닉스(VELONIX)의 로봇청소기는 홈인테리어 개발에 주력한 다년간의 노하우를 스마트홈에 적용한 제품이다. WiFi를 통한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 방식의 제품으로 사용자가 외출을 하거나 멀리 여행을 갔을 때도 자체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조작이 가능해 항상 청결한 집안을 유지 할 수 있다.

 

이중 모터를 통한 강력한 흡입 기능과 BLDC 모터가 내장돼 기존 모터 대비 흡입력, 안전성, 내구성 등이 우수하며, 모서리 청소, 집중 청소, 배터리를 모두 소진할 때 까지 Full청소모드까지 다양한 부가 기능들을 스케줄 세팅을 통해 매주 다른 청소를 실시 할 수 있다. 물걸레 기능이 탑재된 별도의 구성품을 제공해 물걸레 청소를 통한 깔끔한 마무리까지 가능하다.

 

이처럼, 우수한 성능뿐만 아니라 1년 무상 수리, 전화를 통한 빠른 AS상담, 유투브를 이용한 동영상 지원을 통해 고객친화적인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는 가전 브랜드다.

 

벨로닉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나은 제품,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할 수 있는 가전 브랜드가 되겠다또한 VELONIX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보답할 수 있는 회사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